<시니어신문>전주 안골·노송천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의 밤' 성대히 치러(2022-12-27)
페이지 정보

본문
전주 안골·노송천노인복지관(관장 박수진) '자원봉사자 후원의 밤’ 행사가 26일 오후 4시 인후동 아리랑하우스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자원봉사자 후원의 밤은 노인복지관 구성원들 간의 자원봉사 참여 확대와 이웃과 더불어 사는 공동체 의식 함양을 위해 치러지는 자원봉사자들과 후원단체 및 개인들을 위한 축제다.
이날 행사는 박수진 관장 주도 아래 이승재 복지부장 사회로 임직원과 봉사자, 후원단체 및 개인 등 80여명이 함께 했다.
이번 축제에는 전라북도의회 이병도·김윤철 의원과 전주시의회 박선전 의원(도시건설위원장), 나춘균 전라북도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해 축사와 함께 자리를 빛냈다.
1부 행사에서 박수진 관장은 내빈소개와 참석 봉사자와 후원자 소개, 인사를 했다. 박 관장은 인사에서 “함께 한 1년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수고해 주신 손길과 발길에 늘 고마운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섬길 것”이라며, “내년에도 건강하시고 따뜻한 도움 기대한다”며 봉사와 후원을 당부했다. 이어 봉사활동 및 복지관 사업 소개 영상을 시청했다.
이어 2부 행사에서는 “소박한 콘서트”라는 주제로 포인세티아 선교단(지휘 홍득천) 색소폰 연주와 노래하는 탭 댄싱어 박형주의 구성진 노래와 탭댄스 공연이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임직원이 전하는 감사이벤트 “사랑의 밧데리”에선 작은 선물을 주고받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봉사자들을 흐뭇하게 했다.
자원봉사 및 후원은 지역 주민은 물론 자원봉사기관 및 단체, 개인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원봉사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희망하는 경우 안골노인복지관 또는 노송천노인복지관에 신청하면 된다.
출처 : 시니어신문(http://www.seniorsinmun.com)
관련링크
- 이전글<전북도민일보>전주 안골노인복지관 노인일자리 참여자 교육(2023-02-28) 23.03.10
- 다음글<전북도민일보>전주 안골노인복지관장배 탁구대회 열려(2022-12-18) 23.01.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